Windows 오류 및 계정 정보 손상이 원인이며, 사용자 계정 정보가 손상되어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데이터는 C:\Users\[기존 사용자 계정]\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사용자 계정 정보 손상으로 인한 프로파일 손상 오류가 발생해요.
이렇게 해보세요.
1. 작업 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우클릭하여 검색을 선택하세요.
2. 검색창에 [다른 사용자]를 입력한 뒤, [다른 사용자 추가, 편집 또는 제거]를 선택하세요.
3. [이 PC에 다른 사용자 추가]를 선택하세요.
4. 로컬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 [이 사람의 로그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를 선택하세요.
[Microsoft 계정 없이 사용자 추가]를 선택하세요.
5.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세요.
필요에 따라 보안 암호를 입력하세요.
6. 신규 등록된 계정을 선택한 뒤 [계정 유형 변경]을 선택하세요.
7. 계정 유형을 [관리자]로 변경하고 확인을 선택하세요.
8. 신규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① 작업 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우클릭하세요.
② [종료 또는 로그아웃 → 로그아웃]을 선택하세요.
③ 화면 왼쪽 하단에서 새로운 계정을 선택하여 로그인하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