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모니터의 On Screen Control 기능 사용 시 [연결된 모니터가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와요.
(※ On Screen Control 적용 모델에 한함.)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PC 상 디스플레이 설정 - 미러[복제] 모드 사용 시 미지원으로 발생되는 메시지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 듀얼 모니터 구성 시 PC 상 디스플레이 설정 - 미러[복제] 모드가 아닌 확장 모니터로 설정해주세요.
2. 제품 동봉된 구성 케이블을 PC, 모니터 양쪽 모두 재연결 진행해주세요.
3. 동일 시 PC의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RGB to HDMI 젠더, DVI to HDMI 젠더 등 구성 케이블 외의 번외 케이블이나 젠더 등으로 연결한 경우, On Screen Control 프로그램과 모니터가 정상적인 DDCCI 통신을 하지 못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으니 HDMI, Display Port 등 제품 구매 시 동봉된 케이블을 직접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