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노트북] 스토어 Application 사용이 안 돼요

  • 2024.01.09
  • 조회 43,174

이렇게 해보세요.

상담 센터를 이용하여 해결해보세요.

1. 좌측 하단 [시작] - [LG software] - [LG 상담 센터]를 실행해주세요.
LG 상담 센터는 LG전자 홈페이지 에서 다운 가능합니다.

LG 상담 센터 윈도우 예시

2. 시스템 진단에서 [자가 조치] 탭을 클릭해주세요.

3. [스토어 App 사용이 안 되는 경우] 우측 [해결하기] 아이콘 클릭하여 해결합니다.
※ 실행 후 별도 설치하셨던 Application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진단 화면에서 자가 조치 탭 진입 후 스토어 App 사용이 안되는 경우 해결하기 버튼 예시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