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해보세요.
급수하면서 주변이 물이 넘쳤나요?
→ 급수 중 약간의 물 넘침은 물기를 닦아낸 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수조부에 물이 있는 상태로 제품을 옮겼나요?
→ 제품 위치 이동 시 흔들림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바닥에 물이 보일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누수되는 증상이 아니라면 제품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물통이나 수조에 금이 가거나 파손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물통 또는 수조를 분리 후 물이 새는지 확인해 주세요.
파손된 부품은 교체가 필요합니다.
오브제 가습공기청정기의 경우, 트레이 뒤쪽 유리 부분(UV Glass), 시그니처 가습공기청정기의 경우, 수조 아래 유리 부분(UV Glass) 파손을 주의해 주세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