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정수기] 정수기 운반 시 눕혀서 이동해도 될까요?

  • 2026.05.29
  • 조회 75482

정수기는 반드시 세워서 이동해야 합니다.
정수기를 눕혀서 이동할 경우 제품의 누수뿐만 아니라 컴프레서(압축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냉각수 또는 저수 방식의 정수기는 내부의 물을 100% 제거하지 않고 기울일 경우 고장이 날 수 있습니다.
운반 시 각별히 주의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운반 시 제품을 반드시 세워서 이동시켜 주세요.

올바른 예시 제품을 세워진 상태에서 이동하는 모습 틀린 예시 눕혀서 이동하는 모습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