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비프음이 나는 경우 본체에 연결된 그래픽카드(VGA)나 메모리카드, 키보드/마우스 등의 불량 및 인식 오류로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과 수리를 권장해드립니다.
작업을 직접 진행하는 경우 전원을 종료하고 전원코드를 분리한 상태에서 진행하세요.
① 1회 울리는 경우 : 비프음 후 정상 동작 = 정상 작동
비포음 후 동작 안됨 =메모리카드를 다시 장착해도 증상이 동일하면 메모리 점검 필요
② 2회 울리는 경우 : Parity(패러티) 체크 실패 = 메모리카드를 다시 장착해도 증상이 동일하면 메모리, 메인 점검 필요
③ 3회 울리는 경우 : 메모리 점검 실패 = 메모리카드를 다시 장착해도 증상이 동일하면 메모리, 메인 점검 필요
④ 4회, 7회, 10회, 11회 울리는 경우 : 메인보드 이상 = 백업 배터리 교체 또는 바이오스 업그레이드 또는 메인 점검 필요
⑤ 5회 울리는 경우 : CPU 에러 = CPU를 다시 꽂아보고 증상이 동일하면 CPU 점검 필요
⑥ 6회 울리는 경우 : 입력장치 에러 = 키보드,마우스를 다시 꽂아보고 증상이 동일하면 키보드,마우스 점검 필요
⑦ 8회 울리는 경우 :그래픽카드 에러 = 그래픽카드를 다시 장착해도 증상이 동일하면 그래픽카드 점검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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