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3D 안경(셔터글라스 방식)을 착용하였으나 입체영상으로 보이지 않아요.
이렇게 해보세요.
편광 안경
➔ 안경의 외관 문제(구겨짐, 찢어짐, 스크래치 등)가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 리모컨의 3D 버튼을 눌러 현재 3D 동작 여부 및 입체영상 형식이 정상적으로 선택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 3D 콘텐츠 재생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편광안경을 사용하는 경우 되도록 TV 정면에서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D → 3D로 사용하는 경우 3D로 제작된 콘텐츠 시청 시와 입체감에 차이가 있습니다.
셔터 글라스 안경
➔ 사용 전 안경의 전원 버튼을 눌러 정상적으로 동작되는지 확인해주세요.
1회 누름 : 켜짐
1회 길게 누름 또는 무신호 1분 경과 : 꺼짐
총 3회 깜박입니다.
적색 등이 1분간 깜박이는 경우 TV USB 단자에 연결하여 안경 충전을 진행합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불이 들어옵니다.
충전 시 TV 옆면 USB 단자 또는 PC의 USB 단자를 사용해주세요.
내장 배터리 완충 시간은 약 1시간 30분입니다.
➔ TV 하단에 있는 수광부(수신부)에 장애물은 치워주세요.
3D 안경과 TV는 서로 통신이 되어야 하고, 통신이 되었을 때는 안경렌즈의 색상이 달라집니다.
시청거리는 2~7m 정도입니다.
좌측: TV와 통신될 때 색상 우측 : TV와 통신 되지 않을 때 색상 차이를 확인해주세요.
➔ 주변 빛이 너무 밝은 경우 정상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