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 모델 : R76 시리즈, R46 시리즈, VR648 시리즈
이렇게 해보세요.
로봇청소기 Wi-Fi 제품 등록 방법 (iOS 용)
1. 애플 App 스토어에서 LG Smart ThinQ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주세요. 안드로이드에서도 LG Smart ThinQ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가 가능해요.
2. [옵션] 메뉴에서 셀룰러를 누른 후 셀룰러 데이터를 해제해주세요.
3. LG Smart ThinQ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한 후 [LG 계정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LG 계정이 없는 경우 새 계정 만들기를 눌러 신규 계정을 만들어주세요.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약관 동의, 회원 정보를 차례로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발송된 이메일을 확인하신 후 인증을 완료하면 LG계정 생성이 완료돼요.
생성한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세요.
4. [+] 버튼을 눌러 제품을 등록해주세요.
5. 해당하는 제품을 선택해주세요.
6. 제품이 네트워크에 연결될 수 있도록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무선 네트워크가 연결된 Wi-Fi 네트워크로 표시되는지 확인해주세요.
7. 스마트폰의 Wi-Fi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스마트폰 설정에서 Wi-Fi를 켜고 연결할 네트워크에 접속 후 시도해주세요.
8. 제품의 전원을 켠 후 [터보] 버튼을 3초 이상 눌러주세요.
9. 아이폰의 설정에서 Wi-Fi 연결 기능을 켜주세요.
10. Wi-Fi 리스트의 LG_HOMBOT_REG에 연결한 후, 애플리케이션의 안내와 같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11. 제품과 애플리케이션이 자동으로 연결되면 제품 등록이 진행돼요.
완전히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12. 제품 등록이 완료되면 애플리케이션의 메인화면으로 전환되며 [Dashboard]에 등록된 제품이 표시돼요.
로봇청소기 Wi-Fi 제품 등록에 실패한 경우 조치 방법
1. Wi-Fi의 무선 주파수는 2.4 GHz만 지원해요.
5 GHz용이 아닌 2.4 GHz용 무선 공유기 신호를 사용해주세요.
2. 사용하는 무선 주파수에 대한 확인은 인터넷 서비스 업체에 문의하거나 무선 공유기 사용 설명서를 참조해주세요.
3. 무선 공유기 SSID(Wi-Fi 검색 시 나타나는 무선 공유기 이름)는 반드시 영문, 숫자 또는 영문과 숫자 조합으로 설정해주세요.
4. 사용하는 무선 네트워크의 신호 세기 표시가 약하게 표시되거나 네트워크 연결이 잘되지 않는 경우 제품과 가까운 위치로 무선 공유기를 이동하거나, 인터넷 서비스 업체에 문의가 필요해요.
5. 무선 공유기에 방화벽이 설정되어있다면 방화벽 예외 등록 혹은 방화벽 해제 후 진행해주세요.
6. 최초 제품 등록 후 무선 공유기가 변경(기기 변경, 인터넷 서비스 업체 변경 등)되거나 비밀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는, 애플리케이션의 [설정 – 제품 관리] 메뉴에서 제품 삭제 후 재등록하여 사용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