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음소거를 하여 소리를 모두 끈 뒤 소음을 확인해보세요.
➔ 매직 리모컨의 음소거 버튼을 눌러보세요.
이 상태에서도 불필요한 소음이 발생할 경우 본체에 연결된 외부기기 케이블을 모두 제거해보세요.
하지만 음소거 상태에서 소음이 사라질 경우에는 음성을 확인해주세요.
음소거 상태에서 소음이 사라질 경우, 음향 테스트로 음성 상태를 확인해보세요.
➔ 매직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길게 5초 이상 눌러 상세 설정으로 이동한 후, 상세 설정 창이 뜨면 [음향]을 선택해주세요.
음향 목록에서 음향 테스트 항목을 찾아 선택하면 TV 스피커에서 소리가 출력됩니다.
이때 정상으로 소리가 나는지 확인해주세요.
음향 테스트 중 소리가 이상하게 날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소리가 정상으로 나오면 TV에는 이상이 없는 것이므로 이러한 경우 연결된 외부기기의 케이블을 점검해주세요.
케이블을 점검한 후에도 증상이 동일하면 외부기기를 초기화해보세요.
➔ 초기화 방법은 해당 업체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해당 업체에 문의 바랍니다.
외부기기를 초기화를 해도 소리가 이상할 경우 해당 외부기기 업체로 문의 바랍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