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일부 채널이 나오지 않아요.
- 채널을 올리거나 내리는데 채널을 건너뛰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채널이 삭제되었거나, 주파수 변경 및 유선 방송사의 채널이 개편된 경우 일부 채널이 나오지 않게 됩니다.
셋톱박스를 이용하여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에는 가입하신 방송업체에 문의해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자동채널을 실행하여 채널을 새로 설정해주세요.
스마트 TV(webOS)
홈 → 설정 → 고급 설정 → 채널 → 채널 설정 → 자동 채널 → 채널 검색 시작 → 채널 검색 완료
검색된 채널이 없는 경우
스마트 TV(NETCAST)
리모컨 [스마트] 버튼 → 스마트보드 [설정] 확인 → 채널 → 자동 채널 → 시작 → 4-5분 후 완료
스마트 TV(NETCAST 2.0)
리모컨 [홈] 버튼 → 홈보드 [상세 설정] 확인 → 채널 → 자동 채널 → 시작 → 4-5분 후 완료
일반 TV
리모컨 [메뉴] 확인 → 채널 → 자동채널 → 시작 → 4-5분 후 완료
※ 자동채널 완료 후에도 증상이 동일한 경우, 방송 신호가 수신되지 않는 것으로 공청 시설 점검 또는 아파트 관리사무소나 유선 방송사에 문의해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