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일부 채널이 나오지 않아요.
  • 채널을 올리거나 내리는데 채널을 건너뛰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채널이 삭제되었거나, 주파수 변경 및 유선 방송사의 채널이 개편된 경우 일부 채널이 나오지 않게 됩니다.
셋톱박스를 이용하여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에는 가입하신 방송업체에 문의해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자동채널을 실행하여 채널을 새로 설정해주세요.

스마트 TV(webOS)

홈 → 설정 → 고급 설정 → 채널 → 채널 설정 → 자동 채널 → 채널 검색 시작 → 채널 검색 완료

webOS에서 자동 채널 검색 시작하는 모습
webOS에서 채널 검색 진행중인 모습
webOS에서 자동 채널 검색 완료된 모습

검색된 채널이 없는 경우

webOS에서 검색된 채널이 없는 모습

스마트 TV(NETCAST)

리모컨 [스마트] 버튼 → 스마트보드 [설정] 확인 → 채널 → 자동 채널 → 시작 → 4-5분 후 완료

Netcast에서 자동 채널 검색 진행하는 모습

스마트 TV(NETCAST 2.0)

리모컨 [홈] 버튼 → 홈보드 [상세 설정] 확인 → 채널 → 자동 채널 → 시작 → 4-5분 후 완료

Netcast 2.0에서 자동 채널 검색 진행하는 모습

일반 TV

리모컨 [메뉴] 확인 → 채널 → 자동채널 → 시작 → 4-5분 후 완료

일반 TV에서 자동 채널 검색 진행하는 모습

※ 자동채널 완료 후에도 증상이 동일한 경우, 방송 신호가 수신되지 않는 것으로 공청 시설 점검 또는 아파트 관리사무소나 유선 방송사에 문의해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