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휴대폰 NFC 설정이 잘못 되었어요.
- 제품에 NFC 로고가 없어요.
- 신규 LG ThinQ 앱이 아닌 기존 앱을 사용하고 있어요.
- 신규 앱 설정이 잘못 되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신규 앱을 설치하시면 기존 앱보다 더욱 편리하게 스마트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어요.
앱 안의 모든 기능은 제품 등록 후에 사용이 가능해요.
기존 앱에서는 신규 제품 등록이 안 되거나, 신규 앱 사용하라는 팝업이 계속 뜰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휴대폰 NFC 설정이 잘못 되었나요?
태그온(Tag On) 시작하기 전 휴대폰의 NFC 기능을 켜주세요.
NFC 설정 방법은 휴대폰 제조사 홈페이지 또는 매뉴얼을 참고해 주세요.
제품에 NFC 로고가 없나요?
제품 전면에 Tag On 로고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로고가 보이지 않는다면 NFC 기능이 없는 제품일 수 있어 제품 등록이 안될 수 있어요.
신규 LG ThinQ 앱이 아닌 기존 앱을 사용하고 있나요?
➔ ThinQ 앱 설치하기
1.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play스토어, 아이폰의 경우는 App스토어를 클릭하여 LG ThinQ앱을 설치해 주세요.
2. 앱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눌러서 실행해 주세요.
3. 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부 접근 권한을 허용해 주세요.
신규 앱 설정이 잘못 되었나요?
➔ 신규 어플은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하면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