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휴대폰 NFC 설정이 잘못 되었어요.
  • 제품에 NFC 로고가 없어요.
  • 신규 LG ThinQ 앱이 아닌 기존 앱을 사용하고 있어요.
  • 신규 앱 설정이 잘못 되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신규 앱을 설치하시면 기존 앱보다 더욱 편리하게 스마트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어요.
앱 안의 모든 기능은 제품 등록 후에 사용이 가능해요.
기존 앱에서는 신규 제품 등록이 안 되거나, 신규 앱 사용하라는 팝업이 계속 뜰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휴대폰 NFC 설정이 잘못 되었나요?

태그온(Tag On) 시작하기 전 휴대폰의 NFC 기능을 켜주세요.
NFC 설정 방법은 휴대폰 제조사 홈페이지 또는 매뉴얼을 참고해 주세요.

NFC - 사용 설정 후 태그읽기쓰기 활성화 화면
NFC 설정이 OFF 되어 있는 경우 설정으로 이동 선택 후 NFC ON 설정 후 APP으로 복귀, NFC 설정이 ON 되어 있는 경우 세탁기 Tag On 로코에 5초간 가져다 대주세요.

제품에 NFC 로고가 없나요?

제품 전면에 Tag On 로고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로고가 보이지 않는다면 NFC 기능이 없는 제품일 수 있어 제품 등록이 안될 수 있어요.

Tag On

신규 LG ThinQ 앱이 아닌 기존 앱을 사용하고 있나요?

➔ ThinQ 앱 설치하기

1.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play스토어, 아이폰의 경우는 App스토어를 클릭하여 LG ThinQ앱을 설치해 주세요.

앱 다운로드

2. 앱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눌러서 실행해 주세요.

3. 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부 접근 권한을 허용해 주세요.

ThinQ 앱 설치 안내

신규 앱 설정이 잘못 되었나요?

➔ 신규 어플은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하면 사용할 수 있어요.

1. LG ThinQ 앱을 다운로드 후 로그인 해주세요.
2.제품 등록을 위해 앱 메인 화면 중앙에 + 버튼을 눌러주세요.
3.제품을 선택하면 우선적으로 WiFi 신호를 통해 등록을 안내해 드려요.
4.WiFi 신호를 연결하고 안내에 따라 제품의 원격제어 버튼을 눌러주세요.(등록 완료)
5.정상 연결이 안되거나 제품에 WiFi 기능이 없다면 안내되는 문구를 눌러 주세요.
6.연결도우미 안내 문구에 따라 확인을 눌러 주세요.
7.Tag On 로고를 확인하시고 있어요를 눌러 주세요.
8.스마트폰 설정에서 NFC를 켜고 “읽기/쓰기 또는 P2P수신”을 선택해 주세요.
9.스마트폰을 제품의 Tag On 표시에 가까이 대주세요.
10.등록 완료 문구가 나오면 “홈으로 가기”를 눌러 편리한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