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디오스 광파오븐] 시작 버튼을 누르면 “door” 표시가 나와요. 데우기가 안돼요

  • 2023.08.28
  • 조회 19,191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전자레인지의 문(도어)와 제품 사이에 이물질이나 커버 등이 끼어있으면, 데우기가 안될 수 있습니다. 

제품 이상으로 발생하는 증상은 간단한 조치로 해결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문에 덮개(커버)가 끼어 있나요?

→ 도어를 열고 끼어있는 커버를 치워주세요.

도어에 끼어있는 커버를 제거하는 모습
물은 잘 데워지나요?

→ 데우기 기능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컵 안에 물을 넣어 데워주세요.

물이 잘 데워진다면 제품은 정상으로 판단할 수 있어요.
물이 잘 데워지지 않는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를 통한 제품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데우기 기능을 확인하는 모습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