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전자레인지의 문(도어)와 제품 사이에 이물질이나 커버 등이 끼어있으면, 데우기가 안될 수 있습니다.
제품 이상으로 발생하는 증상은 간단한 조치로 해결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문에 덮개(커버)가 끼어 있나요?
도어를 열고 끼어있는 커버를 치워주세요.
물은 잘 데워지나요?
데우기 기능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컵 안에 물을 넣어 데워주세요.
물이 잘 데워진다면 제품은 정상으로 판단할 수 있어요.
물이 잘 데워지지 않는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를 통한 제품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