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렇게 해보세요.

TV에서의 회원가입은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2011년 모델

1. 리모컨 버튼의 [Home]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화면 위쪽에 표시되는 [로그인]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3. 화면에 표시되는 [회원가입]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4. 아이디(ID)를 입력해주세요.
5.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6. [확인] 버튼을 선택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2012년 모델

1. 리모컨 버튼의 [Home]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화면 위쪽에 표시되는 [로그인]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3. 화면에 표시되는 [회원가입]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4. 약관에 동의한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5. 사용을 원하는 아이디(ID)를 입력 후 [중복 확인]을 선택해주세요.
6.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선택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참고해주세요!
회원 가입 시 [준회원]으로 가입이 됩니다.
[준회원]은 무료 앱·콘텐츠만 구매할 수 있고, 유료 앱·콘텐츠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ID)는 6자 이상 12자 이하의 영문과 숫자로 구성되어야 하며, 비밀번호는 4자 이상 12자 이하로 영문과 숫자를 조합하여 작성하셔야 합니다.
TV에서 가입한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PC에서 동일하게 사용됩니다.
PC에서 로그인 후 추가로 회원정보(생년월일, 주소, 결제정보 등)를 입력한 후 이메일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정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LG TV 앱스토어 회원가입 화면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