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해보세요.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홈 메뉴 → 상세 설정 → 홈 메뉴 → 상세 설정 → 네트워크에서 네트워트 상태가 [인터넷 연결됨]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연결 안됨]이 표시될 경우
유선 : 네트워크 선을 확인하고 [네트워크 설정]에서 네트워크의 유/무선을 재설정해주세요.
무선 : [네트워크 설정]에서 네트워크의 유/무선을 재설정해주세요.
-
네트워크의 일시적인 장애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모뎀과 공유기의 전원을 끄고 연결을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한 후 전원을 켜주세요. -
모뎀을 재설정하면 네트워크 연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뎀의 전원을 끄고 연결을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한 후 전원을 켜면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공유기도 전월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지속적인 오류와 지연 발생 시에는 인터넷 가입사에 회선을 점검 받으시기 권유 드립니다. -
공유기의 잘못된 설정으로 네트워크가 원활하게 동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유기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공유기 제조사에 따라서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공유기 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DLNA 작동 중 에러 해결 방법
- Device 종류(예. BDP, TV)
- MAC Address
- 현상 발생 시간
- 지역(국가)
- 현상 발생 시 로그인한 아이디
- 발생 내용
아래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고객님께 다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인하는데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Help Desk에 해당 이슈 등록 후 답변 내용을 받아 다시 고객에게 연락드립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