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TV 인터넷연결] 연결 상태(유/무선)가 정상인데도 네트워크에 장애가 발생해요

  • 2025.01.14
  • 조회 71,082

이렇게 해보세요.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홈 메뉴 → 상세 설정 → 홈 메뉴 → 상세 설정 → 네트워크에서 네트워트 상태가 [인터넷 연결됨]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연결 안됨]이 표시될 경우

유선 : 네트워크 선을 확인하고 [네트워크 설정]에서 네트워크의 유/무선을 재설정해주세요.
무선 : [네트워크 설정]에서 네트워크의 유/무선을 재설정해주세요.

  • 네트워크의 일시적인 장애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모뎀과 공유기의 전원을 끄고 연결을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한 후 전원을 켜주세요.
  • 모뎀을 재설정하면 네트워크 연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뎀의 전원을 끄고 연결을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한 후 전원을 켜면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공유기도 전월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지속적인 오류와 지연 발생 시에는 인터넷 가입사에 회선을 점검 받으시기 권유 드립니다.
  • 공유기의 잘못된 설정으로 네트워크가 원활하게 동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유기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공유기 제조사에 따라서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공유기 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DLNA 작동 중 에러 해결 방법

고객 환경 파악. TV와 PC의 IP 주소 확인. Nero Media Home 4 설정 문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체크 확인.
PC 방화벽 문제. Windows 방화벽 해제 또는 예외 설정
공유기 또는 통신사 AP 문제. 공유기 펌웨어 버전, 접속 상태, Ping, 다른 인터넷 장치 확인.
접수 시 필요 정보
  • Device 종류(예. BDP, TV)
  • MAC Address
  • 현상 발생 시간
  • 지역(국가)
  • 현상 발생 시 로그인한 아이디
  • 발생 내용
잠깐! 더 알아보세요.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바로 확인이 어렵습니다.
아래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고객님께 다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인하는데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Help Desk에 해당 이슈 등록 후 답변 내용을 받아 다시 고객에게 연락드립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