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해보세요.
- 파일 손상을 확인한 후 PC의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는지 확인해주세요.
-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의 이름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이 같은 폴더에 위치하는지 확인하세요.
- 제품 매뉴얼을 참고하여 지원 가능한 자막파일인지, 언어인지 확인하세요.
자막파일을 메모장으로 열면 자막파일의 언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