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를 확인해 달라는 음성이 들리나요?
적용 모델 : VR62**, VR63**, VR64**
이런 원인이 있어요.
- 본체가 집안구석 또는 복잡한 장애물 근처에 멈춰있지 않습니까?
이렇게 해보세요.
청소 전 복잡한 장애물을 정리해주세요.
후진 중에 코너에서 바퀴에러가 자주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점검을 받으셔야 됩니다.
카펫 높이가 1cm이상인 경우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퀴를 확인해 주세요] 음성이 나올 경우
바퀴가 주행할 수 없는 상태가 감지되면 [바퀴를 확인해주세요]라는 음성이 나옵니다.
현관,발코니,계단 등에 바퀴가 빠져있지 않나요?
➔ 로보킹을 평평한 바닥으로 옮겨주세요.
바퀴에 이물질이 감겨 있지 않습니까?
➔ 바닥에 부드러운 천을 깔고, 로보킹을 뒤집어 천 위에 올려주세요.
바퀴를 확인하여 이물질을 제거해주세요.
본체를 뒤집기 전에 반드시 먼지통을 제거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먼지통의 먼지가 쏟아질 수 있습니다.
※ 이물질을 모두 제거 하여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다면 전문 서비스 매니저의 점검이 필요 합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 하시거나 LG전자 고객상담 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