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전원 코드 및 PC와 신호 케이블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요.
- 모니터 권장 해상도/주파수 설정이 변경되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 코드와 모니터 어댑터 연결 상태는 확인해 보셨나요?
전원 코드가 멀티탭에 연결된 상태와 모니터 어댑터가 정확하게 꽂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고 접촉 상태를 확인하셨나요?
내부 금속 핀이 휘었거나 이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불량하면 정품 케이블로 교체해 주세요.
제품 사양에 맞지않는 케이블로 연결하면 화면 노이즈 및 무감 외 여러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설정을 초기화 해보셨나요?
모니터의 절전 및 자동 꺼짐 기능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으니 구입 초기 상태로 초기화를 해보세요.
(※ 모델 별로 진입 경로는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① 제품 중앙 하단부 조이스틱 버튼을 눌러 메인 메뉴를 열어주세요.
② 우측으로 이동하여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③ [일반 설정] 항목을 선택하세요.
④ [초기화] 항목을 선택하시고 [예]를 누르면 초기화 됩니다.
게이밍 모니터 및 TV 겸용 모니터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구입 초기 상태로 초기화 방법이 궁금합니다 를 클릭해주세요.
PC에서 해상도를 권장으로 변경해 보셨나요?
Windows에서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권장]인지 확인해 보세요.
① PC 바탕화면의 빈 공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디스플레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② [텍스트, 앱 및 기타 항목의 크기 변경]와 [디스플레이 해상도] 항목을 [권장] 해상도로 선택해주세요.
※ 만약 위의 내용대로 진행 후에도 동일 증상이면 전문 서비스 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