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전원 코드 및 PC와 신호 케이블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요.
- 모니터 권장 해상도/주파수 설정이 변경되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 코드와 모니터 어댑터 연결 상태는 확인해 보셨나요?
→ 전원 코드가 멀티탭에 연결된 상태와 모니터 어댑터가 정확하게 꽂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고 접촉 상태를 확인하셨나요?
→ 내부 금속 핀이 휘었거나 이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불량하면 정품 케이블로 교체해 주세요.
→ 제품 사양에 맞지않는 케이블로 연결하면 화면 노이즈 및 무감 외 여러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설정을 초기화 해보셨나요?
→ 모니터의 절전 및 자동 꺼짐 기능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으니 구입 초기 상태로 초기화를 해보세요.
(※ 모델 별로 진입 경로는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① 제품 중앙 하단부 조이스틱 버튼을 눌러 메인 메뉴를 열어주세요.
② 우측으로 이동하여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③ [일반 설정] 항목을 선택하세요.
④ [초기화] 항목을 선택하시고 [예]를 누르면 초기화 됩니다.
게이밍 모니터 및 TV 겸용 모니터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구입 초기 상태로 초기화 방법이 궁금합니다를
클릭해주세요.
PC에서 해상도를 권장으로 변경해 보셨나요?
→ Windows에서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권장]인지 확인해 보세요.
① PC 바탕화면의 빈 공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디스플레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② [텍스트, 앱 및 기타 항목의 크기 변경]와 [디스플레이 해상도] 항목을 [권장] 해상도로 선택해주세요.
※ 만약 위의 내용대로 진행 후에도 동일 증상이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