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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TV] 2024년 webOS24 챗봇으로 TV 에서 발생한 간단한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 보세요.

  • 2024.04.01
  • 조회 5,655

2024년에 새롭게 도입된 TV의 챗봇 기능은, TV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대화 형태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챗봇과의 대화를 통해 외부기기의 연결 문제나 전원 문제와 같이 가장 자주 발생하는 문제들을 선택하여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챗봇 기능으로 TV에 발생한 문제를 간단히 해결해 보세요.

챗봇을 선택하는 방법

1. 리모컨의 설정[ 설정 ] 버튼을 누른 후 화면 좌측에 나타난 메뉴 상단의 챗봇 아이콘을 선택하면 챗봇 대화창이 열립니다.

메뉴 창에서 챗봇 아이콘을 실행

2. 리모컨의 홈[ 홈 ] 버튼을 누른 후 나타난 화면에서 [쉬운 사용] → [챗봇] 카드를 선택하면 챗봇 대화창이 열립니다.

홈 화면에서 쉬운 사용 카드를 실행
쉬운 사용 메뉴에서 챗봇 카드를 실행

챗봇 화면에서 TV에 나타나고 있는 간단한 증상들을 리모컨의 포인터, 방향 키를 이용하여 선택해 주세요.

스스로 TV의 기능을 실행하여 기기의 이상 유무를 확인합니다.

챗봇 실행 화면에 화면 음향 연결 전원 채널 카드가 나타남
음향 자가진단 하기를 실행
이상이 없음을 확인

또한 챗봇 추가 메뉴를 통해 TV 정보, 사용설명서, 퀵 헬프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챗봇 추가기능 기기 정보, 사용설명서, 퀵 헬프가 나타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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