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전원(어댑터) 케이블 및 신호 케이블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요.
- 컴퓨터의 영상 신호가 끊어졌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 코드와 모니터 어댑터 연결 상태는 확인해 보셨나요?
→ 전원 코드가 멀티탭에 연결된 상태와 모니터 어댑터가 정확하게 꽂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고 접촉 상태를 확인하셨나요?
→ 내부 금속 핀이 휘었거나 이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불량하면 정품 케이블로 교체해 주세요.
[설정 메뉴] 화면이 나오는지 확인하셨나요?
→ 제품 [메뉴] 버튼을 누르면 설정 메뉴 화면이 보이는지 확인해 보세요.
설정 메뉴 창이 보인다면 모니터 문제보다 연결 케이블이나 컴퓨터를 확인해 주세요.
※ 만약 위의 내용대로 진행 후에도 동일 증상이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