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영상 테스트란?

영상 테스트는 TV가 영상을 재생할 때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는 기능 입니다.

화면 자가진단, 또는 영상 테스트로 메뉴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화면의 이상이 발견되었으나 영상 테스트 결과 이상이 없다면, 셋톱박스 영상 신호 혹은 인터넷을 통해 TV로 전달되는 영상 신호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해당 통신 공급업체, 또는 인터넷 가입업체의 고객센터를 통한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TV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도 화면에 메뉴가 나오지 않는다면 영상 테스트를 통해 TV를 점검할 수 없습니다,
LG 전자 고객센터(1544-7777)를 통해 도움을 요청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영상 테스트 실행하기

참고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