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퀵페이 실행 후 결제 시 지문인증이나 비밀번호인증이 동작하지 않아요.

  • 2024.02.06
  • 조회 8,735

  이렇게 해보세요.

퀵페이 결제가 안되시나요?

→ 광고를 차단하는 앱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퀵페이 결제가 불가합니다.

설치하신 광고 차단 앱 삭제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예] adguard APP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