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성에제거 운전 중이에요.
  • 희망온도가 낮게 설정되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인버터 냉난방 겸용 제품은 난방 운전을 하면 실외기 뒷면에 성에가 생기는데 성에를 자동으로 녹여주기는 행정을 합니다.
이때는 실내기는 잠시 멈추게 되며 예열/제상이 표시됩니다.
습도가 높은 눈, 비 오는 날에는 성에가 더 많이 발생하며 성에 제거 행정도 빈번히 들어가게 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상 또는 예열이 표시되나요?

난방 운전 중에 실외기 뒷면에 생긴 성에를 녹여주는 기능으로 에어컨이 멈추고 성에가 다 제거되면 자동으로 복귀됩니다.
제상 또는 예열이 표시되면 에어컨을 끄지 말고 5~15분 정도 기다리면 다시 난방이 시작되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제상 또는 예열이 표시되면 에어컨을 끄지 말고 5~15분 정도 기다리면 다시 난방이 시작되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희망온도를 높게 설정해 보았나요?

→ 희망온도를 30℃로 설정해서 사용에 보세요.

실내 온도가 희망온도보다 높아진 경우 바람은 멈추고 실내 온도가 낮아지면 다시 가동되게 됩니다.

희망온도를 30℃로 설정해서 사용에 보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