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Bridge[LG 브릿지] 와 휴대폰 연결하여 백업 또는 복원은 어떻게 하나요?

  • 2023.06.22
  • 조회 27,459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Bridge가 무엇인가요?

LG 휴대폰에 저장된 사진, 음악, 동영상, 문서 파일 등을 PC에서 편리하게 관리하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휴대폰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거나 휴대폰에 저장된 연락처, 사진 등의 파일을 PC로 백업할 수도 있습니다.
기기에 따라 지원하는 기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휴대기기와 USB 케이블을 연결하세요.

→ 백업이 완료될 때까지 USB 케이블 연결을 해제하지 마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백업 방법입니다.

LG Bridge 실행 → 백업 → USB 연결 설정 방법 확인 → 휴대폰에서 파일 전송(MTP) → 백업할 항목 선택 후 시작 → 백업 완료 확인

LG Bridge 실행 → 백업
USB 연결 설정 방법 확인
휴대폰에서 파일 전송(MTP)
백업 데이터 확인 중
백업할 항목 선택 후 시작
백업 완료 확인
백업파일 저장 위치 설정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오른쪽 상단 설정 아이콘 [설정] → [백업 파일 저장 위치]에서 [찾아보기] 버튼을 누르세요.
저장할 폴더를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연결 해제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진행 중인 작업이 완료되지 않은 상황에서 USB 케이블을 분리할 경우 휴대기기 오류 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USB와 휴대기기를 분리한 후 다시 연결해 주세요]라는 팝업창만 뜨고 연결이 안 돼요.

케이블을 교체해서 다시 연결해 주세요. [제품 구입 시 지급된 케이블 사용을 권장합니다.]
USB 케이블에 변형 젠더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경우 호환성의 문제로 인식이 안될 수 있습니다.
PC에 USB 허브를 사용 중이라면 허브를 제외하고 연결 또는 USB 포트를 변경해서 연결해 주세요.
조치 후에도 해결이 안 되신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한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