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비스는 2015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고객감동브랜드지수
(K-CSBI, 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 가전 AS부분
1위에 선정되었다.
공감과 배려를 통해 고객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2015년부터 ‘휴머니즘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한 LG전자 서비스는
“기술에 감동을 더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인터넷 모니터링’, 고객 입장에서 소통하자는 ‘5대 부정언어
사용하지 않기 운동’ 등 고객 중심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어
2년 연속 가전 AS부분 1위 선정은 더욱 뜻 깊은 결과였다.
또한, 도시락 배달, 가정 방문 가전제품 점검 등, 지역 사회와 연계하여 어려운 이웃에 대한 재능 기부와
봉사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으며,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란?
고객만족을 넘어,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상상 이상의 감동과놀라움을 주는 대한민국을 이끄는 산업별 대표 업종에 대한 평가를
객관화된 지표로 산출하여 서비스 최고 품질 단계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