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트북(그램) PC 관련 건으로 김진남 엔지니어님께 수리 받았습니다.
방문 전 가장 친절하고 꼼꼼하시기로 유명한 분이라는 후기가 많이 올라와 있어서 내심 해당 엔지니어님께 배정 되었으면 했는데
정말 운좋게 김진남 엔지니어님께 점검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많은 칭찬 후기들을 뛰어넘는 기술성은 물론 인격적으로도 굉장히 훌륭하신 분이어서 상세히 적어보자면,
1. 정확하게 문제점을 진단하고 신속하게 수리해주십니다.
많은 경험에서 우러나올 수 밖에 없는 눈썰미와 캐치력이랄까요. 딱 보면 전문가이시구나 하고 느껴집니다.
2. 사실 컴퓨터를 잘 모르는 사람에게는 조금만 이상해도 큰 문제처럼 여겨질 수 있는데
고객의 입장에서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눈높이에 맞춰 문제, 원인, 결과, 수리 진행 방향 등을 상세히 설명해 주셔서
막연한 두려움이 해소됩니다.
3. 뿐만아니라 굉장히 친절하세요. 가식적인 친절이 아니라 당신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즐기시는게 보입니다.
그러다보니 고객들을 응대하는데에도 진심이 느껴지고, 덩달아 기분 좋습니다.
4. 수리 후에도 해당 문제 뿐만 아니라 노트북 관련 팁이나 혼자서 시도해 볼 수 있는 솔루션도 가르쳐주십니다.
수리 맡기는 제품이 고가이다보니 고객의 입장에서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 그런 걱정이 무의미할 정도입니다.
기술이라는게 삽시간에 체득되는 것이 아니라 쌓이고 쌓여 빛을 발하는건데 되게 빛나보이시더라고요.
사담이지만 그런 기술을 가지고 있으신 것이 존경스럽기도 하고 부럽기도 했습니다 :)
나아가 엔지니어님께서 해주신 말씀 여기에 한 자 한 자 다 적고 싶을 정도로 굉장히 감동이었고, 엔지니어님 팬이 되었습니다^^
LG전자는 무슨 일이 있어도 고객들을 위해 김진남 엔지니어님 같은 분 놓치지 말고 꼭 잡고 있어 주세요.
만약 지점 옮기시면 따라다니고 싶을 정도로 믿고 맡길 수 있는 분이세요.
오래 오래 건강히 엔지니어님께서 가지신 기술로 여러 사람들 많이 도와주실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