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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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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전체공지] 모바일 사업 종료 안내
하단 내용 참조

LG전자 모바일 제품을 성원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LG전자는 새로운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해드릴 수 있는 사업 분야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휴대폰 사업을 종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지지와 신뢰에도 불구하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송구스럽습니다. 사업 종료 후에도 LG전자 모바일 제품은 각 국가의 유통 상황에 따라 일정기간 구매가 가능하며 고객님들께서 불편함 없이 저희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후 서비스는 기존과 다름없이 계속될 것입니다. LG전자는 보다 나은 미래를 제시할 주력 사업 분야에서 세계 1등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FAQs
A / S
하단 내용 참조
1. LG전자 모바일 제품은 언제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LG전자 모바일 제품은 판매처 별 재고 소진 시까지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2. LG전자 모바일 제품의 A/S를 사업 종료 이후에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들께서 안심하고 자사 모바일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보안 SW업데이트 기간을 기존보다 1년 연장하여, 제품 출시 후 3년간 제공할 예정이며, 품질 안정화 업데이트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다만 향후 정책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사전에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3. 서비스 부품은 언제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액세서리(충전기, 배터리, 이어폰)도 계속 구매 가능한가요?
LG전자는 사업 종료 이후에도 고객님들의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 부품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LG전자 모바일 제품의 소모품(배터리, 충전기, 전원케이블, 이어폰 등)은 서비스센터 등에서 부폼 보유 기한에 따라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액세서리(케이스, 보호필름 등)의 경우는 업체의 재고가 소진된 후, 추가 지원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국가별 서비스 부품 보유 기한은 상이할 수 있으니 지역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OS / SW
업그레이드
하단 내용 참조
1. 사업 종료 이후에도 제품의 OS업그레이드가 제공되나요?
프리미엄 모델은 3회, 일부 보급형 모델은 2회로 기존 자사의 OS 업그레이드 지원 기준보다 확대하여 지원할 예정입니다. 다만, OS업그레이드 계획은 구글 배포 일정 및 제품 성능, 제품 안정화 수준에 따라 조정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OS업그레이드 일정 및 OS업그레이드가 지원되는 상세 모델은 국가별로도 상이할 수 있으니 지역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리며, 상세 모델 리스트는 추후 안내 할 예정입니다.

2. 사업 종료 이후에도 제품의 SW업데이트가 제공되나요?
고객님들께서 안심하고 자사 모바일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보안 SW업데이트 기간을 기존보다 1년 연장하여, 제품 출시 후 3년간 제공할 예정이며, 품질 안정화 업데이트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다만 향후 정책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사전에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LG앱
하단 내용 참조
1. 사업 종료 이후에 LG앱 및 서비스들은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LG전자 휴대폰 사업 종료에 따라 일부 서비스는 조정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앱 및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한 정책으로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만약 제휴 업체 혹은 당사 사정으로 인해 변동이 발생할 경우, 충분한 일정을 두고 사전 안내 드리겠습니다. 종료되는 앱과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 Q스토리 / Q렌즈
  • - 2019년 이전 출시 모델의 PC Tool : PC Suite / LGST / LG Mirror Drive
2. 사업 종료 이후에 종료되는 LG앱 및 서비스는 아예 사용이 불가한가요?
서버 및 계정 기반 서비스의 경우, 종료 이후에는 사용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 : Q스토리, Q렌즈 등

그 외 서비스의 경우 이미 사용중이시거나, 다운로드 받으신 경우에는 기본 기능은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예 : PC Suite, LGST, LG Mirror Drive 등

3. LG 기본앱에 이슈가 발생하거나 사업자 제휴앱(T전화,U+ AR,클립 등) 업데이트가 될 경우 업데이트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자사 앱의 업데이트는 물론, 사업자 제휴앱 또한 사업자와 협업을 통해 업데이트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LG 가전 제품과 연동되는 ThinQ앱은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ThinQ앱은 LG 휴대폰 뿐 아니라 다른 제조사 휴대폰에서도 사용 가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어 등을 통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LG헬스 및 LG메모 등에 저장되어 있는 내 정보를 다른 헬스앱 / 메모앱으로 이관 가능한가요?
LG Q메모는 메모 공유 기능을 활용하여 다른 메모앱으로 이관 가능합니다. 다만, LG헬스의 경우 고객님의 정보를 다른 헬스앱으로 이관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하단 내용 참조
1. LG전자에서 생산되는 모바일 제품들은 앞으로 구매할 수 없나요?
아닙니다. 톤프리 및 무선 스피커 등의 제품은 지속적인 개발과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기존 스마트폰, 피쳐폰, 태블릿은 유통 재고 소진시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2. 서비스 미 제공 시 개인정보는 제대로 파기되나요?
개인 정보는 각 서비스의 약관에 따라 보유 기간 내에만 보관되며, 보유 기간 종료 후에는 안전하게 파기됩니다.
3. 퀵헬프 리워드와 쿠폰은 유지되나요?
관련 사항은 퀵헬프 공지 사항을 통해서 상세하게 안내드릴 예정이며, 기본적인 방침은 아래와 같습니다.
  • - 쿠폰: 이미 발급된 쿠폰은 스마트월드 정책에 따라 별도 표시된 유효 기간 내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리워드: 기존에 적립되어 있던 리워드는 별도 기준에 따라 보상해드릴 계획입니다. 지정된 리워드 적립기간 이후에는 신규 리워드 적립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4. 원격 잠금 해제 서비스는 언제까지 제공되나요?
원격 잠금 해제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만약, 정책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 드릴 예정이니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LG 프리미엄 휴대폰 출시 시점에 시행된 프로모션 (액정 수리 할인 쿠폰) 지원은 계속 유효한가요?
각 모델의 프로모션 기간 종료 시까지 정상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제품별 프로모션 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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