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 Good : LG LG전자는 혁신적인 기술과 독창적인 제품,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활용을 통해 세계 전자 정보통신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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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그룹 공통 심벌마크인 ‘미래얼굴’은 새로운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 세계 최고 지향, 힘찬 젊은이의 얼굴을 그리고 있습니다.

LG전자 로고 다운로드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
세계, 미래, 젊음, 인간, 기술 등의 5가지 개념과 정서를 형상화 시켰으며, 기본적으로 L과 G를 둥근 원속에 형상화시켜 무엇보다 인간이 LG경영의 중심에 있음을 상징 합니다.
세계 어디서나 고객과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LG임직원들의 결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로고타입
로고타입
로고타입의 색상은 항상 LG그레이(LG Gray/ Pantone 431C)나 블랙으로만 사용하여야 하며 특수한 효과를 위해 LG골드나 LG실버의 제한적 사용은 가능하나 기타 다른 색상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영문 로고타입을 사진식자나 컴퓨터로 출력할 경우에는 유니카 볼드 (Unica SH Bold)서체를 사용합니다.
로고타입의 재생은 매뉴얼의 재생원고를 이용하여 일반 제판 방식이나 컴퓨터 출력 방식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로고 타입은 LG의 공식적인 명칭을 표시하므로 어떤 경우라도 변형할 수 없습니다.

로고
로고
로고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효과적으로 조합시킨 정식표기입니다.
로고는 적용매체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형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그 기능과 용도에 맞도록 국문, 영문, 좌우, 상하 등의 로고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로고를 적용할 경우 좌우조합의 우선적용 하되, 공간의 제약이 있을 경우 상하조합을 사용합니다. 로고 사용시 절대로 비례나 간격, 크기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규정된 파일 사용), 색상 역시 색상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간격이나 크기를 임의로 변경하게 되면 로고 시스템의 일관성이 없어지고 이미지의 혼란이 오게 되므로 로고를 재생할 경우 재생원고를 이용한 일반 제판 방식이나 컴퓨터 출력방식으로 합니다.
색상체계
색상체계
LG의 전용색상은 LG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LG의 전용색상은 고유한 색상 이미지를 형성하고 심벌마크, 로고타입 등 각각의 요소에 적용되어 LG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로고는 화이트 바탕에 LG Red(Pantone Plus 207C)와 LG Gray(C 0, M 0, Y 0, K 70)표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한 효과를 얻기 위해 LG Silver(Pantone877 C Silver)의 색상표현도 제한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LG Red (Pantone Plus 207C)는 LG인의 정열적인 도전 의지, 인종을 초월한 세계에 대한 관심, 따뜻함과 친근함을 나타내며, LG Gray(C 0, M 0, Y 0, K 70)는 기술력, 신뢰감을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