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LG전자

매장찾기 메뉴

펀&이슈 상세
[건조기] 건조기는 사랑입니다. LG 트롬 건조기 가족사랑 캠페인 시즌 1 고객 감동 후기

  • LG TROMM 건조기01

    우리 집 마련의 기쁨과 출산 준비는
    LG 트롬 건조기와 함께!

    김*정 님 후기

    자세히 보기

    우리 집 마련의 기쁨과 출산 준비는
    LG 트롬 건조기와 함께!

    페이지를 좌우로
    넘겨보세요.

    LG 트롬 건조기 가족사랑 캠페인
    수기 이벤트 당첨자 김*정 님

    첫 우리 집 장만,
    오래된 빌라의 대대적 공사

    2년 남짓 신혼 생활을 한 첫 집에 안녕을 고하고 첫 우리집을 마련하게 되었다. 오래된 옛날 빌라였기 때문에 이리저리 손 볼 것도 많았고, 다용도실이나 창고가 따로 없어 세탁을 하기에 곤란한 구조였다. 공사를 시작하면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쓰게 된 건 어떻게 세탁기와 건조기를 잘 설치하고 쓸 수 있냐는 것!

    가장 고민한 세탁실,
    이렇게 재탄생하다!

    이전에 쓰던 오래된 세탁기 하나로 버티기에는 집안일에 빨래와 건조가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 크다는 걸 지난 2년간 깨달았기 때문에, 무엇보다 공간을 최소화하면서 깔끔하게 세탁기와 건조기를 배치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 짜잔~! 그렇게 마련된 우리 집 세탁실 겸 손님 화장실은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

    LG 트롬 건조기로
    달라진 우리의 일상

    볕이 잘 드는 집이어도 건조기는 정말 필수품이였다. 특히 운동을 많이 하는 우리 부부여서 기능성 옷들은 어떻게 하나 고민이었는데, LG 트롬 건조기 하나면 일반 빨래, 수건, 기능성 옷 모두 문제 없이 가능했다. 빨래하고 건조, 정리하는데 드는 시간이 급격하게 빨라진 것은 물론, 이 모든 과정이 무척 편리하고 즐거워졌다.

    곧 태어날 우리 아기도
    LG 트롬 건조기와 함께라면 걱정 끝!

    한 달 여면 태어날 우리 아가의 출산을 준비하면서도 이렇게 마음이 든든한 건, 역시 LG 트롬세탁기와 건조기 덕분. 아기 베넷저고리를 비롯한 아기용품 모두 건조기로 뽀쏭뽀쏭하게 준비 완료!

    LG 트롬 건조기는 사랑입니다~

    LG 트롬 건조기는 이사와 인테리어 공사를 통틀어 가장 좋은 구매였다고 생활 속에서 종종 감사하고 있다. 외국 생활을 몇 년 하면서 건조기의 좋은 점을 익히 알고는 있었지만,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가정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건조기를 보니 내 마음이 뿌듯하달까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새 집의 모습을 조금씩 보여드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세탁실의 모습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좋은아해 주신다. 많은 분들과 함께 LG 트롬 건조기의 사랑을 널리 알려야겠다^^

  • LG TROMM 건조기02

    LG 트롬 건조기와 함께
    갱년기 극복, 인생 2막 시작!

    김*이 님 후기

    자세히 보기

    LG 트롬 건조기와 함께
    갱년기 극복, 인생 2막 시작!

    페이지를 좌우로
    넘겨보세요.

    LG 트롬 건조기 가족사랑 캠페인
    수기 이벤트 당첨자 김*이 님

    몸과 마음을 약하게 만든 불청객, 갱년기

    거의 매일 이불까지 직접 털 정도로 건강했던 나에게 작년 이맘때쯤 갑자기 찾아온 갱년기. 거뜬히 해내던 집안일들이 힘에 부쳤고, 몸이 힘드니 마음도 쉽게 지쳐만 갔다. 세월을 빠르게 흡수한 몸.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손목과 손가락이 아프기 시작했고, 골반도 한쪽으로 틀어져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딸 아이도 서럽게 울었다.

    가장 무리가 되던 집안일, 빨래

    딸이 내놓은 해결방법, 바로 가사분담! 집안일 중 나에게 가장 무리가 가는 일이 뭘까? 생각해보니 의외로 빨래였다. 운동을 좋아하는데다 땀까지 많은 식구들 한 사람 당 하루에 벗어 놓는 빨래의 양이 어마어마했다. 세탁기는 하루에 두 번씩. 건조대에 걸고, 말리고.. 손목과 골반이 상한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 같았다.

    처음 만난 신세계, LG 트롬 건조기

    빨래에 드는 힘과 시간을 줄여보자며 딸이 제안한 의류건조기 구매. 처음에는 생소한 제품이라 선뜻 마음이 움직이지는 않았지만 , 사용한지 1년이 지난 지금은 LG 트롬 건조기 홍보요정이 됐다. 집안일을 도와 주는 가족들만큼 갱년기 극복에 큰 힘을 보태준 건조기는 나에게 정말 신세계나 다름없었다.

    건조기 하나로 침구털기부터
    신발건조까지!

    LG 트롬 건조기로 바뀐 우리 집 풍경. 아빠가 세탁기를 돌리면, 이어서 아들이 건조기를 돌리고 빨래를 접어 바로바로 제자리에 수납한다. 자기 전에 침구털기 코스로 이불을 돌려 항상 보송하고 따뜻한 침구에서 잠이 든다. 운동화를 세탁소에 맡기는 비용도 줄었다. 그 돈을 모아 작은 기부를 하게 됐다.

    건조기가 지켜준 소중한 시간과
    넓은 거실

    LG트롬 전기건조기를 사용하고 난 뒤, 우리집에 생긴 긍정적인 변화에 대해 가족들 모두 만족하고 있다. 요즘 나는 갱년기 극복 1등 공신 건조기 덕에, 나이가 들수록 문명의 혜택과 더 가까이 지내야 한다고 생각한다. 넓은 거실과 방을 빨래에게 내어주지 않고, 더 멋지게 활용할 수 있다. 절약한 시간은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 있다. LG트롬 전기건조기만 있다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 LG TROMM 건조기03

    사춘기 아들 짜증도 말려버리는
    우리 집 행복둥이 LG 트롬 건조기

    윤*련 님 후기

    자세히 보기

    사춘기 아들 짜증도 말려버리는
    우리 집 행복둥이 LG 트롬 건조기

    페이지를 좌우로
    넘겨보세요.

    LG 트롬 건조기 가족사랑 캠페인
    수기 이벤트 당첨자 윤*련 님

    맞벌이 부부에겐 힘에 부치는 집안일,
    빨래

    아들이 중학생이 되었다. 설레는 마음으로 교복을 맞추고 뿌듯해 하던 기쁨도 잠시. 매일 매일 갈아입는 교복을 빨아내는 것이 만만치 않았다. 맞벌이 부부라, 퇴근 후 집에 돌아와 바로 빨래를 돌려도 빨래가 마르기에는 채 한나절도 안 되는 부족한 시간. 덜 마른 교복을 입히고 아들을 학교에 보내는 날이면 하루 종일 신경이 쓰였다.

    "엄마! 옷에서 이상한 냄새 나요"

    소믈리에도 아닌데 빨래를 감별하는 '코믈리에' 아들은 교복에서 냄새가 난다며 짜증을 내기 일쑤였다. 입지도 못한 교복이 다시 빨래 통에 들어가는 일도 부지기수. 세탁소 비닐에 교복을 넣어 드라이기로 말려보기도 하고 세탁조 청소에 실내건조용 세제, 고농축 섬유유연제까지. 빨래 냄새 잡는데 좋다는 건 다 해봤지만 번번히 실패했다.

    행복을 가져다 준 LG 트롬 건조기!

    그러다 알게 된 트롬 건조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건조기를 돌리던 첫 날, 경쾌한 음악과 함께 건조가 끝났던 순간이 기억난다. 온 가족 모두 건조기 앞으로 모여 갓 꺼낸 따끈따끈하고 뽀송뽀송한 빨래들을 보며 어찌나 기쁘던지! 킁킁대며 냄새를 맡을 필요도 없이 부드러운 냄새가 모두를 기분 좋게 만들었던 그 순간. 그 때부터 트롬 건조기는 우리 가족에게 행복둥이라 불리게 되었다.

    집 안 먼지도 건조기 앞에선 "꼼짝 마!"

    사라진 빨래 냄새보다 더 좋았던 건 집 안의 먼지가 줄어들었다는 사실이다. 집 안을 뛰고 구르는 아이들이 없는데도 매일 쌓이는 먼지에 ‘먼지 많은 집’을 타박하기 일쑤였는데 범인은 빨래 속 먼지였다. 트롬 건조기를 돌리기 시작하고부터 2중 안심필터에 걸러져 나오는 먼지와 머리카락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한 일과가 됐다. 청소하는 남편도 건조기를 들이고 집 안에 먼지가 줄었다며 대만족!

    LG 트롬 건조기는 행복이다!

    겨울맞이 새 옷을 사러 가자는 내 말에 "건조기 있어서 옷 필요 없어요. 어차피 교복입고 다니느라 사복은 지금 있는 것으로도 충분한데요." 라는 기특한 우리 아들. 이쯤 되면 사춘기의 짜증도 말려버리는 건조기 아닌가 싶다. 청소하는 남편도 먼지 없다며 행복, 뽀송한 교복에 아들도 행복, 건조기가 다하는데 좋은 엄마 된 것 같은 나도 행복. LG 트롬 건조기는 행복, 그 자체다.

목록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