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요식업/카페] 푸드코트 메뉴보드에 최적화 된, 세로모드의 디지털사이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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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되는 음식 수만 100여 개가 넘는 푸드코트 메뉴를 손님들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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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워홈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기민음 점장 - ![]() ![]() ![]()
중력의 영향을 덜 받기 때문에 세로모드에도
4개의 디지털 사이니지가 한 세트를 이룬 아워홈의 메뉴보드는 포스터처럼 세로방향으로 설치돼 내용이 더 읽기 좋게 눈에 들어온다. 세로모드에 강한 LG 디지털 사이니지의 특징을 잘 활용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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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보드로 LG 디지털 사이니지가 타 브랜드보다 선호되고 있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IPS 패널이라는 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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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사이니지 메뉴보드는
이곳 푸드코트는 총 4개의 코너로 이뤄져 있다. 코너 수에 맞게 4대의 디지털 사이니지로 구성된 메뉴보드는 하루 세 번 메뉴 화면이 바뀐다. 아침, 점심, 저녁 별로 메뉴구성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 35.6mm의 슬림한 디자인 ![]() 메뉴보드 디지털 사이니지가 설치된 아워홈 ![]()
35.6mm 슬림 디자인으로
디자인 역시, 디지털 사이니지를 선택할 때 중요하게 고려되는 사항중의 하나다. 메뉴보드는 매장에서 손님을 맞는 가장 첫 번째 얼굴이기 때문이다. 제품 두께가 얇아, 마치 액자를 건듯 자연스럽게 벽면에 밀착되는 LG 디지털 사이니지가 인기가 있는 이유다. 실제로 이곳에 설치된 제품은 두께가 35.6mm에 불과한 슬림디자인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효율적인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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