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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GNATURE KITCHEN SUITE SIGNATURE KITCHEN SUITE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일반조건은 LG전자㈜(이하 "회사")와 계약자간, 회사가 계약상품을 계약자에게 판매하고, 계약자가 회사로부터 계약상품을 구매함에 있어 필요한 당사자간 권리, 의무 등 제반 사항을 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제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계약자"란 판매계약서에 따라 회사로부터 계약상품을 구매하고, 대금을 지급하는데 동의한 사람을 말한다.
  2. 2."계약상품"이란 판매계약서에 따라 계약자가 회사로부터 구매하는 가전, 가구(가구 옵션 포함)를 말한다.
  3. 3."판매계약"이란 회사와 계약자간 계약상품에 대해 체결한 계약으로서, 판매계약서와 일반조건으로 구성된다.
제 3조 (판매계약의 체결)

계약자가 판매계약서의 고객사항, 계약사항, 구매내역 및 일반조건 등을 확인한 후 상품대금 전액을 지급하여야 판매계약이 성립한다.

제 4조 (배송 및 설치)
  1. 1. 회사는 판매계약서 배송정보상의 배송일자 및 주소에 계약상품을 배송하여야 한다.
  2. 2. 계약상품의 인도 외에 설치가 필요한 경우,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설치대행자가 이를 수행하기로 한다.
  3. 3. 계약상품의 설치는 회사의 내부 표준 설치 규정에 따른 절차에 의한다.
  4. 4. 계약자는 계약상품의 설치요건에 적합한 환경,장소를 제공하여야 하며, 판매계약 체결 당시 회사가 알지 못하였던 설치 부적합 환경,장소가 확인될 경우, 회사는 계약상품의 설치를 거부하고 계약자에게 적합한 환경,장소를 제공할 것을 요구할 수 있다.
  5. 5. 계약자가 계약상품을 자체적으로 설치하거나 계약자가 지정한 설치대행자가 설치하도록 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설치하자 및 설치인원에 대한 안전사고 등을 포함)에 대하여 계약자는 전적으로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처리하여야 한다.
  6. 6. 계약자가 계약상품을 자체적으로 설치하거나 계약자가 지정한 설치대행자가 이를 설치하도록 할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품의 설치와 관련하여 회사 또는 제3자의 생명, 신체, 재산권 등이 침해되지 않도록 사전에 충분한 예방 및 안전조치를 다하여야 한다.
  7. 7. 계약자가 계약상품을 자체적으로 설치하거나 계약자가 지정한 설치대행자가 이를 설치하도록 하여 회사 또는 제3자의 생명, 신체, 재산권 등이 침해될 경우, 계약자는 전적으로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처리하여야 한다.
  8. 8. 계약자의 사정으로 배송일자가 변경되어야 하는 경우 계약자는 배송 예정일에 최소 3일 전까지 회사에게 배송일자 변경을 요청하여야 하며 변경 요청 기한을 경과하여 배송일자를 변경하는 경우, 회사는 계약자에게 실손해 비용을 청구할 수 있고 계약자는 이를 부담하여야 한다.
  9. 9. 계약상품의 배송과정에서 사다리차, 엘리베이터, 기타 특수 운송을 이용한 배송으로 인한 추가비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계약자에게 해당금액을 청구할 수 있고 계약자는 이를 부담하여야 한다.
  10. 10. 천재지변이나, 기타 특수한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상품의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이를 계약자에게 통보하고 해당 사유가 소멸 되는 날 이후 시점으로 배송 일자를 연기할 수 있다.
제 5조 (품질보증)
  1. 1. 회사는 각 계약상품에 부착된 품질 보증서에 따른 계약상품의 품질을 보증한다.
  2. 2. 회사는 계약자에게 계약상품의 제조회사, 품질보증, A/S 규정을 설명하고 계약자는 이에 대한 내용을 인지하여야 한다.
  3. 3. 계약상품의 A/S 기간과 내용은 각 계약 상품의 품질보증서에 따른다.
  4. 4. 계약자 과실로 인한 계약상품의 수리, 교환 시에는 계약자가 수리 및 교환 비용을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구체적인 A/S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하는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따른다.
제 6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전문업체에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에는 수탁업체가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다.

개인정보의 취급위탁업체 및 위탁업무 내용
위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LG전자 서비스센터

LG전자 및 기타 계약 제품 A/S, 부품 판매

㈜범한판토스

TV이전설치, 제품 배송 등의 물류

㈜범한판토스 설치 전문점

에어컨, 정수기, 빌트인 제품 설치

하이엠솔루텍㈜

시스템에어컨서비스(A/S) 및 세척, 정수기 등 제품에 대한 렌탈 업무 및 멤버십 회원 관리

하이텔레서비스㈜

고객 서비스, 물품 구매/배송 문의 응대 및 고객 상담, 서비스 만족도 및 해피콜

㈜LG CNS

웹사이트 운영관리, 웹사이트 고객 문의 응대, 시스템 관리, 멤버십 시스템 운영/유지 보수, 모바일 상품권 발송 관리, DM발송, 오프라인 문서 스캔, 유료 콘텐츠 결재(신용카드/휴대폰 결재) 대행

㈜서브원

제품 및 이벤트 경품 배송

㈜한샘

가구 주문, 배송, 설치

㈜한샘 넥서스

가구 주문, 배송, 설치

㈜포겐폴 코리아

가구 주문, 배송, 설치

㈜티씨비

온라인 광고/캠페인/마케팅 업무 대행, 이벤트 판촉 사은품 제공

제 7조 (계약상품의 환불 및 계약의 해지)
  1. 1. 계약상품 중 가구는, 판매계약이 체결되는 즉시 제품의 생산 발주가 시작되며, 제품의 생산 발주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다. 상품 하자에 대해서는 각 제품의 품질 보증서 기준에 따른다.
  2. 2. 계약상품 중 가전은, 판매계약서 배송정보의 주소에 계약상품이 배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며 상품 하자에 대해서는 각 제품의 품질 보증서 기준에 따른다.
  3. 3. 기타 계약의 해지에 관한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하는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른다.
제 8조 (위반시의 책임)

계약자와 회사는 판매계약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 9조 (기타)
  1. 1. 판매계약서상 계약상품내역을 기재하지 못할 경우, 회사는 별도의 견적서를 첨부하여 계약자에게 교부함으로써 이를 대신할 수 있다.
  2. 2. 판매계약서 및 일반조건은 2통을 작성하여 회사와 계약자가 각 1통씩 보관한다.
제 10조 (관할의 합의)

이 계약과 관련한 분쟁은 서울남부지방법원을 전속적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