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스타필드는 평일에도 주말이 사람이 북적거릴 만큼 고객이 많은 장소이다. 비슷한 종류의 매장이 많기 때문에 매장이 얼마나 고객의 눈에 띄는지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힘이 있는지에 따라 방문고객 수가 차이가 날 수밖에 없다.
이 중 디스커버리 매장은 매장 중앙입구에 비디오월을 설치하여 제품의 메인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시즌별 트랜드를 보여주고 고객의 이목을 끈다.
그리고 매장 내부 양쪽 벽면에 86스트레치를 마치 책장처럼 활용하여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사이니지를 활용하여 매장 전체에 역동성을 가져오게 하다 보니 스포츠 의류 매장답게 매장 전체가 활기차고 움직임이 많게 느껴지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설명하지 않아도 친근하게 디스커버리 브랜드가 엑티비티를 좋아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을 판매함을 느끼게 해준다.
매장의 인테리어 차별화로 고객의 이목을 끈 좋은 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