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청담매장은 우드와 스톤카펫, 블랙컬러가 조화를 이룬 다임러 그룹의 최신 인테리어 컨셉을 적용한 전시장이다. 1층에서 까페를 운영함으로써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방문해 커피 음료를 즐기며 벤츠 브랜드를 감상할 수 있는 매장이다.
이렇게 벤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면서도 인테리어 까지 신경 쓴 청담매장에는 LG 사이니지를 통해 벤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하고 차량의 우수성을 알린다. 1층에서 3층까지의 매장에 사이니지 비디오월 제품이 층별로 들어가 있는데 벽면의 한 공간을 차지하여 벤츠 차량이 옆에서 달리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인테리어 고급화에 힘을 실었다. 매장에 설치된 비디오월은 0.9mm even bezel 비디오월로 베젤이 얇아 하나의 큰 화면으로 보이는 효과를 주며 광시야각과 휘도균일성이 좋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도 한 개의 큰 화면을 실감나게 보는 느낌을 가지게 한다. 프리미엄 매장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매장 인테리어의 격을 높인 벤츠 청담매장! 사이니지를 통한 인테리어의 좋은 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