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요식업/카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완성하다 |
---|
감각적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완성하다
용산 도심 한복판 이국적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는 ‘더백테라스’. 풍미 가득한 수제버거, 세계 각국의 맥주와 함께 어우러지는 인테리어는 화창한 날 테라스에서 즐기는 여유를 연상하게 한다. 푸드트럭으로 시작해 해방촌 1호점에 이어 이번 용산에서 2호점을 오픈한 서창백 대표는 인테리어에 많은 공을 드렸다. 목재 색상이 그대로 드러나는 마감, 자연석을 이용한 바닥과 바 등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야외정원에 와 있는 듯하다. 그리고 노출형 천장과 어울리는 LG전자 인공지능 원형 시스템에어컨은 세련된 인테리어의 완성을 위한 선택이었다.
사각지대 없는 완벽한 공기로 야외보다 쾌적하게더백테라스의 오픈형 주방은 위생과 모든 요리과정의 자신감을 드러낸다. 하지만 그릴에서 고기를 굽는 동안 발생 되는 유증기와 미세먼지가 고민이었다.쾌적한 손님 공간을 위해 여러 대의 공기 청정기를 알아보기도 하였지만, LG전자 인공지능 원형 시스템에어컨의 공기청정 기능으로 고민은 간단히 해결되었다.
또한, 15% 줄어든 본체 높이는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면서 노출형 천장에 이질감 없이 녹아들었다.한 방향 배관 구조와 노출 컨트롤 박스로 편리하고 깔끔한 설치도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되기 부족함이 없다. 원형기류의 강력한 냉·난방은 통유리창의 단점도 보완한다.
밝은 채광과 야외가 한눈에 보이는 장점의 통유리는 태양 복사열 유입으로 실내온도를 상승시켜 에너지 효율은 낮은 편이다. 하지만 LG전자 인공지능 원형 시스템에어컨은 크리스탈 베인을 적용하여 사각지대 없는 원형기류로 빠르게 냉방과 난방 기류를 제공한다. 에어컨 아래의 손님은 춥고 에어컨과 먼 손님은 덥다는 한여름 무더위 속 걱정을 던 것이다. 소음저감 기술로 소음은 더 작게, 미세먼지 없이 공기는 더 시원하게. LG전자 인공지능 원형 시스템에어컨으로 야외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식사 공간이 완성되었다.
더백테라스는 주방 안에도 LG전자 상업용 천장형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했다.
화기 사용 등으로 언제나 열기 가득한 더운 현장에 동선의 방해가 없는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은 직원들의 만족도도 높다. "LG전자 인공지능 원형 시스템에어컨은 디자인과 성능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LG전자 인공지능 원형 시스템에어컨은 디자인과 성능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