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 유통점] 디지털 사이니지를 접목한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가 트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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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함을 강조해오던 명품 브랜드 매장이 달라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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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개성과 가치 표현에 있어
제품의 퀄리티, 효율성만을 강조하던 시대는 지났다. 오늘날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것은 비단 제품의 품질만이 아닌, 문화적 상징성 즉 브랜드 가치다. 기업이 브랜드 마케팅에 막대한 예산을 들이는 이유, 지난 몇 년간 이어지고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열풍’의 배경엔 이러한 시장원리가 숨어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아이덴티티를 오감을 통해 전달 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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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디지털 사이니지는 사람 눈에
매장의 한 벽면을 아트월처럼 장식하고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 비디오월은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진 않지만, 매장 전체 분위기를 주도할 만큼 인상적이다. 그만큼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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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사이니지는 차별화된 가치와
디지털 사이니지는 어떤 컨텐츠를 담느냐, 어떤 솔루션 소프트웨어를 갖추느냐에 따라 활용의 모습이 달라진다. MCM은 비디오월의 대형 화면을 통해, 시즌 별 신상품을 소개한다. 액자 속 예술 작품을 감상하듯 제품을 더욱 고급스럽게 어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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