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공지사항

[안내] 시스템 점검에 따른 회원 관련 메뉴 이용 불가 (3월 18일 2시 이후)

  • 2024.03.15
  • 조회 594

LGE.COM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LG전자 회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 기간 동안 시스템 점검이 진행됩니다.


해당 기간 동안 일부 기능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점검 시간 이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 점검 일시

    - 2024년 03월 18일 (월) 02시 00분 ~ 2024년 03월 18일 (월) 05시 30분

     ※ 작업 완료 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시스템 점검 시간 동안 이용 제한 메뉴/기능 안내

      1) LGE.COM 전체 시스템 이용 불가능


      * 이용 제한 시간 :
       - 2024년 03월 18일 (월) 02시 00분 ~ 2024년 03월 18일 (월) 04시 00분


      2) 회원 관련 서비스

      - 회원 가입, 회원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관련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이벤트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임직원등록/주문(복지몰, 사업자몰 포함)
      - 로그인 주문, 보유제품 등 로그인 기반 LGE.COM 서비스


      * 이용 제한 시간 :
       - 2024년 03월 18일 (월) 04시 00분 ~ 2024년 03월 18일 (월) 05시 30분
      ※ 주문은 비회원으로만 가능합니다.


      3) '고객지원' 메뉴 중

       - 서비스 전문 상담 > 상담 예약/문의, 예약 조회/변경
       - 서비스 예약 > 출장 서비스 예약, 센터 방문 예약, 예약 조회/변경
       - 고객의 소리 > 칭찬해요, 개선해 주세요, 경영진에 제안, 1:1 문의, 나의 글 보기
       - LG 베스트 케어 > 가전세척 > 예약, 예약결과 조회/변경


      * 이용 제한 시간 :
       - 2024년 03월 18일 (월) 02시 00분 ~ 2024년 03월 18일 (월) 05시 30분


 

안내드린 메뉴 및 기능 외 LGE.COM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작업을 통해 더욱 안정적이고 보다 편리한 LG전자 회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