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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Q&A 한눈에 보기
- 스타일러 편 -

LG전자 스타일러에 대한 모든 궁금증, 여기에서 해결해 보세요

스타일러 제품 질문

우리 집에 어떤 스타일러가 잘 맞을지 고민되시나요?
LG 스타일러는 크게 '상의 3벌' 타입과 '상의 5벌'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우리 집에 어떤 스타일러가 필요한지 결정하려면, 관리할 옷의 수와 설치할 공간을 고려해 보세요.
만약 가족 구성원이 적거나 혼자 사는 경우, '상의 3벌' 타입이 적당할 거예요. 반면, 옷을 자주 관리해야 하거나 가족 구성원이 많다면 '상의 5벌' 타입이 더 편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의 5벌’ 타입은 ‘상의 3벌’ 타입보다 제품 크기가 크므로, 설치하려면 좀 더 넓은 공간이 필요해요. 마지막으로, 더욱 손쉬운 바지 관리까지 원하신다면 바지관리기가 있는 타입인지도 확인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우리 집에 딱 맞는 스타일러를 고를 수 있겠죠?

겨울철에 자주 입는 패딩, 관리가 고민되시나요? 스타일러의 '패딩 관리 코스'를 사용해 보세요. 이 기능은 압축해서 보관했던 패딩이나 세탁 후 자연 건조된 패딩의 충전재가 복원되도록 도와줘서, 패딩의 볼륨을 풍성하게 만들어준답니다. 단, 부피가 큰 패딩을 여러 벌 동시에 넣으면 스타일러 안에서 공기가 잘 돌지 않아 건조 효과가 다소 떨어질 수 있어요. 그래서 패딩은 한두 벌씩 스타일링하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또한, 세탁 후 패딩을 더 보송보송하게 말리고 싶을 때는 스타일러의 '패딩 건조 코스'를 활용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하면 겨울철 패딩도 걱정 없이 관리할 수 있겠죠?

더 자세한 겨울철 의류 관리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겨울철 의류 관리 방법 더 알아보기

스타일러에는 트루스팀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이 기능은 강력한 살균 효과를 자랑합니다. KATRI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실험을 통해서, 스타일러의 스팀 살균 코스를 사용할 경우 빈대는 물론이고 빈대의 알까지도 살충하는 효과를 검증했어요. 더불어, 황색포도상구균과 녹농균, 폐렴간균 등 총 10종의 유해 세균이 99.99% 살균된다는 시험 결과를 확보하였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코스를 통해서도 인플루엔자 A 바이러스를 포함한 11종의 바이러스를 99.99% 제거하는 것으로 인터텍 검증 결과 확인되었어요. 이렇게 스타일러는 단순히 눈에 보이는 스타일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위생 관리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빈대 살충]
* 시험 기관 : KATRI의 검증을 받은 산학 시험결과
* 시험 코스 : 표준 살균코스
* 시험 부하 : 셔츠 1장
* 시험 방법 : 피레트로이드계 내성이 있는 빈대 3령 약충 5마리, 성충 5마리 및 10개의 알을 시험부하에 부착 하여 표준살균코스 동작 후 빈대 사멸률 및 부화율을 확인
* 시험 결과 : 스팀살균코스 동작 후 빈대 및 알 100% 살충
※ 시험결과는 사용환경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살균]
* 시험 기관 : KATRI시험연구원
* 시험 코스 : 표준 살균코스
* 시험 부하 : 셔츠 1벌
* 시험 방법 : KA E 03:2022 살균력 시험규격에 준해 시험 진행함
* 시험 결과 : 황색포도상구균(호흡기계 감염), 폐렴간균(폐렴), 녹농균(낭포성 섬유증), 대장균(식중독), 메디실린 내성 황색포도상구균, 장알균(MRSA/요로 감염), 프로테우스 미라빌리스(요로 감염), 장염 비브리오균(식중독), 엔테로박터 클로아케(폐렴, 요로, 혈액감염), 레지오넬라 뉴모필라균(레지오넬라증) 시험한 시험균 10종에 대해 모두 99.99% 살균
※ 시험결과는 사용환경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살균]
* 시험 기관 : 인터텍
* 시험 코스 : 바이러스 코스
* 시험 부하 : 셔츠 1벌
* 시험 방법 : 바이러스 오염된 면직물을 부착하여 바이러스 코스 동작 후 살균력 측정
* 시험 결과 : 인플루엔자 A(H3N2), 인플루엔자 A(H1N1), 인플루엔자 B, 엔테로 바이러스(PEV), 헤르페스바이러스 (IBRV), 아데노바이러스(ICHV), 코로나[MHV], 코로나[PEDV], 인간 로타, A형 간염(HepA), 리노 감기바이러스 시험한 냄새원 11종에 대해 모두 99.99% 살균
※ 시험결과는 사용환경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를 설치한 후 문의 방향을 바꾸고 싶으시다면, 제품 배송 및 설치 후 1달 이내에 서비스센터(1544-7777)로 연락 주시면 무료로 방향을 변경해 드려요. 하지만 설치 후 한 달이 지나면 문 여는 방향을 바꿀 때 비용이 발생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스타일러 사용 시 소음이 느껴지시나요? 소음을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첫 번째, 사용하지 않는 옷걸이는 제거하고, 옷걸이가 무빙행어의 홈에 제대로 고정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두 번째, 스타일러가 흔들리지 않도록 수평을 맞춰주세요. 세 번째, 지퍼나 단추가 달린 옷은 모든 잠금장치를 채운 뒤 스타일러의 벽면이 아닌 중앙을 향하여 걸어주면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ALL NEW 스타일러는 기존 스타일러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소음과 진동을 줄였어요. 이전 모델의 무빙행어가 좌우로 움직이는 방식이었다면, ALL NEW 스타일러는 제자리에서 트위스트 방식으로 움직여 진동이 적답니다.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은 제품 선택에 참고해 주세요.

스타일러를 구매하시면, 제품 용량에 맞춰 전용 옷걸이가 기본으로 제공돼요. 전용 옷걸이가 아닌 일반 옷걸이는 사용하지 않는 걸 권장합니다. 일반 옷걸이는 스타일러의 행어 홈과 맞지 않을 수 있는데, 이 경우 행어가 움직일 때 옷걸이가 빠지거나 흔들려 의류가 손상되거나 스타일러가 고장 날 위험이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스타일러를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용 옷걸이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전용 옷걸이의 추가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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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트인 고압 스티머는 스타일러 내부에 탑재된 핸디형 스팀 다리미로, 2024년 LG전자의 ALL NEW 스타일러에서 처음 소개되었어요. 빌트인 고압 스티머를 사용하면 외출 전에 빠르고 쉽게 옷의 구김을 펼 수 있어요. 모델에 따라 빌트인 고압 스티머의 포함 여부가 다르니, 구매 전 제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 보세요.

빌트인 고압 스티머가 탑재된 스타일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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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러를 깨끗하게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관리 팁을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 부드러운 천을 사용해 정기적으로 스타일러 내부의 먼지를 닦아주세요. 두 번째, 물통에 물을 오래 방치하면 물때가 생길 수 있으니, 이를 방지하기 위해 물통을 자주 비우고 청소해 주세요. 세 번째, 물통 거치부 및 트레이에 고인 물이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청소해 주세요. 이렇게 스타일러를 관리하면 더 오랫동안 깨끗하게 스타일러를 사용하실 수 있어요.

스타일러를 사용하면서 의류에 상쾌한 향기를 더하고 싶으시다면, 전용 아로마 시트를 사용해 보세요. 단, 시트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아로마 시트의 성능이 저하될 수 있으니, 정기적으로 새 시트로 교체해 주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스타일러 전용 시트는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상쾌한 향기가 더해진 스타일러로 더욱 쾌적한 의류 관리를 경험해 보세요!

스타일러 전용 시트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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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에는 제품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기존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고객 인수 완료란 : 제품을 설치/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 없음을 고객과 상호 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 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

- 택배 등 고객 인수 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다음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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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교환 시 고객의 귀책 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은 불가합니다.
- 본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도 반품 처리되며,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비용 고객 부담 후 본품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 환불 처리는 반품 확정 이후 가능하며, 처리 완료 시까지 통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약 7일 정도가 소요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7777)로 연락 바랍니다.

제품별 보증 기간은 LGE.COM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요금/보증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품에 대하여 무료 배송 및 기본 설치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도서 산간 지역 및 제품 특성(에어컨 및 대형 인치 TV 설치 등), 고객님의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 부담이니 유의하세요.

설치가 필요한 제품은 반드시 설치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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