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배터리 일체형 휴대폰을 다시 시작(강제재부팅)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 2023.06.22
  • 조회 46,240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특정 앱의 호환성 문제가 있거나 오류가 발생하면 사용중 동작이 멈추거나 작동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전원 다시 시작[재부팅] 없이 사용하게 되면 앱 데이터가 휴대폰 메모리를 차지하게 되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 버튼으로 다시 시작[재부팅]하기

아무런 반응이 없거나 화면이 보이지 않고 소리만 들리는 경우 아래와 같이 다시 시작[재부팅]해 보세요.
다시 시작(재부팅) 후 사용해 주세요.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 해주세요.

전원 버튼과 볼륨 다운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누르는 모습

문제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