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특정 앱의 호환성 문제가 있거나 오류가 발생하면 사용중 동작이 멈추거나 작동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전원 다시 시작[재부팅] 없이 사용하게 되면 앱 데이터가 휴대폰 메모리를 차지하게 되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 버튼으로 다시 시작[재부팅]하기
아무런 반응이 없거나 화면이 보이지 않고 소리만 들리는 경우 아래와 같이 다시 시작[재부팅]해 보세요.
다시 시작(재부팅) 후 사용해 주세요.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 해주세요.
문제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