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첫 번째 LED는 1의 자리 에러입니다.
두 번째 LED는 10의 자리 에러입니다.
(예 : 첫 번째 LED가 일정한 간격으로 5번 깜박이면 CH05 에러입니다.)
스탠드 에어컨에서 에러 확인하는 방법
(예 : CH → 2 → 37 이 순서대로 표시되면 CH 237 에러입니다.)
※ LCD 모델 표시 방법
※ LED 모델 표시 방법
CH → 02 → CH → 02
- LED 표시 램프
표시되는 램프의 색상은 모델에 따라 초록색 또는 빨간색이 있으며 램프의 깜빡임 수는 1,2,3- 숫자를 표시하며 깜빡임의 간격 시간에 따라 100단위, 10단위, 1단위 에러를 표시합니다.
에러를 구분하기가 힘들 수 있으며 핸드폰으로 촬영하여 반복되는 구간을 확인하면 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표시창 에러 표시
CH와 에러 코드 번호가 0.5초 간격으로 반복합니다.
➔ 1WAY (바람 나오는 출구가 1개)이며 LED 표시램프가 1개인 제품
➔ 4WAY, 2WAY (바람 나오는 출구가 4개 또는 2개)이며 LED 표시램프가 1개인 제품
➔ 4WAY, 2WAY, 1WAY (바람 나오는 출구가 4개, 2개, 1개)이며 LED 표시램프가 4개인 제품
➔ 1WAY (바람 나오는 출구가 1개)이며 LED 표시램프가 없는 제품(표시창이 있는 제품)
-
1. 홈 화면 하단의 ‘메뉴’ 탭 & '스마트 진단'을 선택해주세요.
-
2. 제품을 선택한 뒤 화면의 안내에 따라 스마트 진단을 진행해주세요.
-
3. 스마트 진단 결과를 통해 제품 상태를 상세히 확인하고 증상 및 해결책을 안내 받을 수 있어요.
-
4. 필요 시 고객센터 전화를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 작동중 에러가 발생되면 제품 스스로 재가동후 해결이 안될 때 ThinQ 앱에서 에러를 표시합니다.(에러의 종류에 따라 바로 에러를 표시하는 경우도 있음)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