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웹 브라우저에서만 동영상이나 그래픽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다른 웹 브라우저로 정상적으로 동영상 재생이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웹 브라우저는 크게 Microsoft Edge, Chrome 있으며, Internet Explorer는 일부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이런 원인 있어요.
웹 브라우저에서 동영상을 재생할 때 화면이 깨지거나 버벅거리는 현상이 발생해요.
사이트나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그래픽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거나 깨진 이미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발생해요.
(Internet Explorer는 `22년 2월 27일 이후로 더 이상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다른 웹 브라우저에서 해당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하기.
Internet Explore를 사용 중이라면, 다른 웹 브라우저 Microsoft Edge 또는 Chrome으로 해당 웹 사이트를 다시 접속해 보세요.
다른 웹 브라우저에서 설치하기
웹 브라우저에서 구글 크롬 웹 사이트를 접속하여 주소창에
https://www.google.com/chrome을 입력하여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크롬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설치 과정을 진행해 주세요.
크롬 웹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다시 행당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