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청소기 회수관리 서비스는?

➔ 제품 회수 후 전용 클리닝센터에서 전문적으로 분해 세척하여 배송해드리는 케어서비스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 회수관리 상품을 선택하신 후 신청 페이지를 작성하여 케어십을 신청해 주세요. ( 케어십 신청 바로가기)
2. 제품 회수 및 배송 관련 내용은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3. 회수용 전용 박스를 받으시고 제품을 전용 박스에 포장해 집 앞에 놓아주세요.
4. 제품을 깨끗하게 분해 세척 후, 전용 박스에 포장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케어십 회수관리 서비스 단계
1. 분해 세척 클리닝
제품을 분해해, 쌓여있는 먼지나 오염물까지 제거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속까지 꼼꼼하게 분해 세척합니다.
제품을 분해하는 모습
2. 에어 세척
필터와 먼지통의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강력한 에어건 바람으로 깔끔하게 제거합니다.
에어 세척하는 모습
3. 스팀 및 초음파 세척
프리필터와 메쉬필터를 스팀으로 세척하고, 초음파로 묵은 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스팀 및 초음파 세척하는 모습
4. 필터 교체
프리필터와 배기필터를 무상으로 교체해드려, 필터를 처음과 같이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필터 교체하는 모습
5. 제품 성능 점검
고장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파손, 탈착 상태,모터/배터리 작동 상태, 소음 등을 꼼꼼하게 점검합니다.
제품 성능 점검하는 모습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