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화면에 가로줄/세로줄이 발생하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 케이블 내부 금속 핀이 휘었거나 이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불량하면 정품 케이블로 교체해 주세요.

모니터와 연결된 기기의 신호 케이블 불량 상태를 확인하고 외부기기의 사양이나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모니터와 연결된 기기의 신호 케이블 불량 상태를 확인하고 외부기기의 사양이나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설명이미지
가로줄/세로줄이 생겼나요?

→ 모니터 신호 연결 케이블을 분리해보세요.

[신호없음] 화면에서 동일한 위치에 세로줄이 있으면 전문 서비스 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신호없음] 화면에서 동일한 위치에 세로줄이 있으면 전문 서비스 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설명이미지
무지개 형태의 많은 세로줄이 생겼나요?

→ 모니터 신호 연결 케이블을 분리 후 다시 연결 해보세요.

케이블 재연결 후에도 동일 증상이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무지개 형태의 많은 세로줄이 생겼나요 설명이미지
구입시 제품에 동봉된 케이블로 연결하셨나요?
제품 사양에 맞지 않는 케이블로 연결하면 화면 노이즈 및 무감 외 여러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양에 맞지 않는 케이블로 연결하면 화면 노이즈 및 무감 외 여러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명이미지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