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모니터 화면] 화면이 나왔다 바로 없어져요

  • 2023.06.22
  • 조회 5,049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전원(어댑터) 케이블 및 신호 케이블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요.
  • 컴퓨터의 영상 신호가 끊어졌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 코드와 모니터 어댑터 연결 상태는 확인해 보셨나요?

→ 전원 코드가 멀티탭에 연결된 상태와 모니터 어댑터가 정확하게 꽂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잘못된 예시: 전원 어댑터가 완전히 연결되지 않은 모습. 올바른 예시: 어댑터가 완전히 연결된 모습.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고 접촉 상태를 확인하셨나요?

→ 내부 금속 핀이 휘었거나 이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불량하면 정품 케이블로 교체해 주세요.

외장 그래픽 DP, HDMI, DVI 케이블 내부 금속 핀의 모습 및 PC 뒷면 출력 단자의 모습 ※ 외장형 그래픽 카드가 있는 경우 모니터와 외장형 그래픽 카드를 연결해 주세요
구입시 제품에 동봉된 케이블로 연결하셨나요?
제품 사양에 맞지않는 케이블로 연결하면 화면 노이즈 및 무감 외 여러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입시 제품에 동봉된 케이블로 연결을 권고하는 설명이미지
[설정 메뉴] 화면이 나오는지 확인하셨나요?

→ 제품 [메뉴] 버튼을 누르면 설정 메뉴 화면이 보이는지 확인해 보세요.

설정 메뉴 창이 보인다면 모니터 문제보다 연결 케이블이나 컴퓨터를 확인해 주세요.

조이스틱 방식 설명이미지

※ 만약 위의 내용대로 진행 후에도 동일 증상이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