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TV 설정에서 지역 설정이 잘못 선택되어 있어요.
-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 끊김 및 오류가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넷플릭스 앱 지원 가능 TV는 2014년 이후 출시 모델(Netcast4.5, WebOS)로 TV 자체 기능으로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입 요금제에 따라 TV에서 지원하는 화질이 다릅니다.
구분 | 베이식 | 스탠다드 | 프리미엄 |
---|---|---|---|
HD 화질 이용 가능 | O | ||
UHD 화질 이용 가능 | O |
이렇게 해보세요.
홈 화면 런처 메뉴에 넷플릭스(NETFLIX) APP(앱)이 없거나 LG 콘텐츠 스토어에서 APP이 검색되지 않나요?
➔ 설정 메뉴에서 지역 설정을 [대한민국]으로 변경해주세요.
※ 해외 직구로 구입하신 경우 서비스 국가 설정을 [미국]으로 변경해 주세요.
일부 국가의 경우 넷플릭스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면이 멈추거나 화질이 저하되나요?
넷플릭스 고객 센터 정보에서 네트워크 검사를 실행해주세요.
➔네트워크 검사하기
네트워크 검사 후 다음의 경우에는 네트워크 점검이 필요합니다.
② 인터넷 연결 속도가 낮을 경우 영상 끊김 및 화질 흐림의 증상이 발생되므로 네트워크 점검이 필요합니다.
UHD 영상 재생 시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 속도는 25Mbps 이상입니다.
APP 실행 후 아래와 같은 유사 에러 발생 시 조치 방법
② 네트워크 연결 상태 확인 후 정상일 경우 넷플릭스 APP을 삭제 후 재설치 해주세요.
③ 재설치 후에도 동일하다면 제품의 이상이 아닌 넷플릭스 APP의 문제일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넷플릭스 고객센터 로 문의하여 주세요.
APP 삭제후 재설치하기
➔ 넷플릭스 APP 삭제하기
② 홈 하단 메뉴에서 NETFLIX를 선택 후 리모컨 휠[확인] 버튼을 길게 눌러주세요.
[NETFLIX를 삭제하시겠습니까?]라는 팝업창이 나오면 [예]를 선택해 주세요.
➔ 넷플릭스 설치하기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