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리모컨에 문제가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TV의 리모컨 수신부에 액자, 사운드바 등 장애물로 인해 리모컨 신호를 수신하지 못하거나, 리모컨의 건전지가 소모되었을 경우 발생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TV 리모컨으로 전원이 꺼지지 않나요?
→ 본체 버튼으로 전원을 꺼주세요
전원 버튼을 누른 후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뜨면 3초 이상 버튼을 눌러주세요.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버튼으로 전원이 꺼지면 리모컨 배터리 또는 리모컨을 점검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리모컨으로 TV가 켜지지 않아요 를 클릭해주세요.
셋톱박스 리모컨을 사용하는데 TV 전원이 꺼지지 않나요?
→ 셋톱박스 리모컨을 TV와 재설정해주세요.
TV 리모컨으로 TV 전원이 꺼지는지 확인해주세요. TV 리모컨으로 전원이 꺼지면 셋톱박스 리모컨을 재설정해주세요.
셋톱박스 리모컨은 통신사에 따라 TV 설정방법이 다르므로 가입하신 통신사에 문의해주세요.
전원 버튼으로 전원이 꺼지지 않나요?
→ TV 전원코드를 빼고 1분 후 다시 연결해주세요.
전원부 회로의 일시적인 오동작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TV 후면 전원코드 연결을 분리한 뒤 전원코드를 다시 연결해주세요.
※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해도 전원이 꺼지지 않으면,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