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PUK (Pin Unlock Key)는 USIM 카드의 PIN 분실 시 해제할 수 있는 번호에요.
PIN 코드를 3회 틀리게 입력하면 PUK 코드를 입력하여야 합니다.(PIN 코드는 확인할 수 없어요)

PIN 코드를 세번 틀려 PUK 코드가 필요한 모습

USIM 최초 구입할 때 USIM 이 끼워져 있던 플라스틱 카드에 해당 USIM의 PUK 코드가 기재되어 있어요.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카드에 적힌 8자리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USIM이 작창된 카드에서 PUK 확인

  이렇게 해보세요.

PUK 코드를 확인할 수 없다면,
1. 각 통신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PUK 코드를 확인할 수 있어요.
2. 각 통신사 직영 대리점에서 USIM PUK 코드를 초기화할 수 있어요.
PUK (Pin Unlock Key) 코드 입력 가능 횟수(10회)를 초과하였다면, 각 통신사 직영 대리점 방문하여 재 발급받으세요.

※ 홈페이지 접속할 때 범용 공인인증서 또는 아이핀이 필요해요.

 LGU+
 KT
 SKT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통신사, 유선전화 및 타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리스트
통신사 유선전화 및 타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SKT

080-011-6000 + 통화 (무료)
1599-0011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KT

1588-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LGU+

1544-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