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공유기와 멀리 있거나 달리는 자동차 등 신호가 약한 위치에서 사용하면 서비스가 끊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Wi-Fi로 서비스를 이용 중인가요?
→ Wi-Fi를 끄고 데이터를 활성화 후 이용해 주세요.
차량으로 빠르게 움직일 경우 멈추고 끊김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넓은 공간의 경우 벽이 가리고 있거나 공유기와 멀어져서 멈춤 및 끊김이 발생할 수 있어요.
데이터를 활성화 후 정상 동작되는 지 확인해 주세요.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Wi-Fi 해제
안심요금제로 전환 되었나요?
→ 통신사 별로 제공되는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량과 속도가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통신사로 문의해 주세요.
기본 데이터 제공량이 소진되면 바로 안심요금제로 전환되어 데이터 속도가 느림으로 보이스톡/페이스톡 통화 시 끊김이 현상이 발생됩니다.
통신사 별로 제공되는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량과 속도가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통신사로 문의해 주세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통신사 | 유선전화 및 타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
---|---|---|
SKT |
080-011-6000 + 통화 (무료) 1599-0011 + 통화 (유료) |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
KT | 1588-0010 + 통화 (유료) |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
LGU+ | 1544-0010 + 통화 (유료) |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전원을 다시 시작[재부팅] 시작 후 사용해 주세요.
휴대폰 전원 다시 시작[재부팅] 방법
전원 버튼을 3초 정도 누른 후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눌러주세요.
휴대폰 반응이 없을 때 전원 재부팅 방법
볼륨[-] + 전원 버튼 동시에 7초간 누르면 자동 재부팅 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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