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휴대폰의 적정 사용 온도는 0 ℃ ~ +35 ℃ 입니다.
60℃ 이상일 때 보호회로가 작동하여 휴대폰이 자동으로 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저온(0℃ 이하)에서는 배터리가 급 방전[약 30%]되며 꺼질 수 있으며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어요.

  충전 후 전원이 바로 켜지지 않나요?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후 충전하면 전원이 켜지기까지 다소 시간(5분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 다시 시작(강제 재부팅)을 해주세요.

휴대폰의 전원을 재부팅 없이 사용하는 경우 메모리에 앱 데이터가 쌓여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 해주세요.

전원 버튼과 볼륨 다운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누르는 모습
추운 겨울철 장시간 야외에서 사용했거나 더운 여름날 자동차 안에 휴대폰이 방치되어 있었나요?

→ 휴대폰의 적정 사용 온도(0 ℃ ~ +35 ℃)에서 일정 시간 제품을 보관 후 전원을 켜주세요.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