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블루투스 프로그램에 오류가 있거나 휴대폰 회로에 문제가 있는 경우 블루투스가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재부팅) 없이 계속 사용하는 경우 메모리에 앱 데이터가 쌓여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다시 시작(재부팅)해 확인해 주세요.

방법 1)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누르세요.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누르는 모습
방법 2)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을 해주세요.
전원 버튼과 볼륨 다운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누르는 모습

  이렇게 해보세요.

블루투스 앱 데이터 지우기를 해주세요.

블루투스 앱의 오류인 경우 앱 데이터 지우기를 통해 사용 중 저장된 설정값 및 사용 데이터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단, 블루투스 앱에 저장된 연결정보 등의 정보들이 지워질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10 OS(Q-OS)

설정 → 앱 → 앱 정보 → 오른쪽 상단 메뉴 → 시스템 표시 → Bluetooth → 저장 공간 → 데이터 지우기

설정 → 앱
 앱 정보 → 오른쪽 상단 메뉴 → 시스템 표시
Bluetooth → 저장 공간
데이터 지우기

안드로이드 9 OS (PIE-OS)

설정 → 일반 → 앱 및 알림 → 앱 정보 → 오늘 쪽 상단 메뉴 → 시스템 표시 → Bluetooth → 저장 공간 → 데이터 지우기

설정 → 일반 → 앱 및 알림
앱 정보 → 오늘 쪽 상단 메뉴 → 시스템 표시
Bluetooth → 저장 공간
데이터 지우기
스마트 닥터로 [하드웨어 진단]을 해주세요.

휴대폰의 설정에서 스마트 닥터로 하드웨어 진단을 통해 이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10 OS(Q-OS)

설정 → 편리한 기능 → 스마트 닥터 → 하드웨어 진단 → 전체 진단 → 진단 상태 확인

설정 → 편리한 기능
스마트 닥터 → 하드웨어 진단
전체 진단 → 진단 상태 확인

안드로이드 9 OS (PIE-OS)

설정 → 일반 → 스마트 닥터 → 하드웨어 진단 → 전체 진단 → 진단 결과 확인

설정 → 일반 → 스마트 닥터
하드웨어 진단 → 전체 진단
진단 결과 확인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