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날씨 앱의 업데이트 주기 설정이 수동으로 설정되어 있어요.
- 일시적인 오류가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날씨가 변경되려면 네트워크(데이터/Wi-Fi)에 접속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날씨 앱의 업데이트 주기가 수동으로 설정되면 변경된 날씨 정보를 앱에서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원 다시 시작하기
이렇게 해보세요.
날씨 앱의 업데이트 주기를 설정했나요?
→ 날씨 앱의 설정에서 업데이트 주기(시간)를 설정해 주세요.
수동으로 설정하면 자동으로 날씨 변경이 되지 않아요.
날씨 실행 → 메뉴 선택 → 설정 → 업데이트 주기 → 시간 변경
날씨 앱의 데이터를 초기화해주세요.
→ 날씨 앱의 오류로 인해 날씨가 업데이트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10 OS (Q-OS)
설정 → 앱 → 앱 정보 → 날씨 선택 → 저장 공간 → 데이터 지우기 → 확인
※ 날씨의 설정값과 계정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안드로이드 9 OS(PIE-OS)
설정 → 일반 → 앱 및 알림 → 앱 정보 → 날씨 선택 → 저장 공간 → 데이터 지우기 → 확인
※ 날씨의 설정값과 계정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