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통화 중 녹음 기능은 자동 통화 녹음을 설정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화가 끝난 후 바로 듣거나 이전 통화 내용을 고음질 녹음 앱을 통해 들을 수 있어요.

통화 중 녹음 기능에 대한 더 자세한 방법이 알고 싶다면  통화할 때마다 녹음 버튼을 누르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통화를 녹음할 수 있나요?를 클릭해주세요.

※ 모델에 따라 고음질 녹음 / 일반 녹음 기능은 지원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통화 녹음은 파일명 앞쪽이 [CALL]로 표시됩니다.
※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 항목이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통화를 끝낸 후 바로 듣기

통화 종료 → 나중에 / 듣기 선택

1. 통화 종료 터치 2. 듣기 선택
녹음된 이전 통화 내용 듣기

안드로이드 10 OS (Q-OS)

LG 폴더 → 고음질 녹음 → 오른쪽 위 녹음 파일 줄 3개와 마이크가 있는 아이콘 → 녹음 파일 확인 → 시작 / 일시정지

1. LG 폴더 선택 2. 고음질 녹음
3. 오른쪽 위 녹음 파일 선택 4. 녹음 파일 확인
5. 재생 버튼 선택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